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2019 무신사 라이징 브랜드 TOP 10 3 목록으로 이동
2019년이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

황금돼지해를 빛낸 라이징 브랜드 TOP 10을 하나씩 만나보자.


에디터 : 김하은 | 디자이너 : 조윤서


올 한해 수많은 브랜드의 수만 가지 아이템이 무신사에 쏟아졌다. 매주 입점하는 신규 브랜드부터 이미 입지를 굳혀 매주 굵직한 스테디셀러를 내놓는 메이저 브랜드들까지. 모든 이들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 올 한해 부단히도 노력하며 올 한해를 살아냈다. 그 중에서 론칭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일찍이 마니아 층을 이끌내며 올 한해 큰 활약을 했던 10개의 브랜드에 주목하고자 한다. 꾸준히 랭킹 10위권 내에 이름을 올리거나, 론칭 초반부터 스테디셀러를 내놓는 등 내년이 더욱 기대되는 10개의 브랜드. 오래지않아 거성으로 자리할 신성들. 우리는 그 이름을 하나 하나 기억해둘 필요가 있다.



2019 무신사 라이징 브랜드 TOP 10


널디

널디(NERDY)는 뉴욕을 기반으로 하는 스트릿 브랜드다. 2017 S/S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신생 브랜드 특유의 젊은 패기로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널디의 모든 작업은 뉴욕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다. 우리가 사는 도시와 그 생활 속에 경험하는 것, 트렌디한 감성에 주목하는 널디는 독특한 컬러와 특유의 프린팅으로 정체성을 살린다. 매 시즌 새로운 주제로 마니아 층을 넓혀가는 널디의 활약을 내년에도 기대해보자.




2019 무신사 라이징 브랜드 TOP 10


라퍼지스토어

라퍼지스토어(LAFUDGESTORE)의 버핑 레더 라이더 재킷. 무신사 스토어를 자주 드나든 이라면 이 이름을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2018년 가을을 주름 잡으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이다. 라퍼지스토어는 매일 입기 좋은 베이식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라이더 재킷 이외에도 무톤 재킷, 울 슬랙스, 폴로넥 니트, 더플 코트 등 모두 정갈한 분위기에 라퍼지스토어만의 달콤한 무드가 느껴지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2019년에도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9 무신사 라이징 브랜드 TOP 10


마크 곤잘레스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는 미국의 전설적인 프로 스케이트 보더이자 세계적인 스트릿 브랜드 슈프림(SUPREME)의 아트 디렉터로 활동한 적이 있다. 지금도 슈프림의 작업에 참여를 할 정도다. 이런 마크 곤잘레스는 아디다스(ADIDAS)를 비롯한 여러 글로벌 브랜드와 협력해 스트릿 신에서 주목해야할 인물 중 하나. 그런 그가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를 론칭했다. 서브 컬처를 기반으로 자신의 아트워크를 고스란히 녹인 의류 라인이다. 해외의 유명 셀렉트 샵과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미국, 일본은 물론 무신사에서도 높은 인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2019 무신사 라이징 브랜드 TOP 10


브아빗

샤이니 키, 워너원 강다니엘, 위너 송민호 등 지금 가장 핫한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한 브랜드 브아빗(VOIEBIT).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을 지향해 트렌디하지만 어디든 매치하기 좋은 웨어러블한 아이템으로 올 한해 스트릿 패션을 즐겨 입는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디테일을 최소화한 세련된 스트릿 캐주얼 룩으로 많은 팬을 확보한 브아빗. 이들의 내년은 또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기대해보자.





2019 무신사 라이징 브랜드 TOP 10


스트레치 엔젤스

홍대나 가로수길 일대에서 스트레치 엔젤스 로고가 크게 새겨진 패니백을 매고 다니는 멋쟁이들을 본 적이 있었을 것이다. 무신사에 입점하고 신사동 가로수길과 홍대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갖추며 혜성처럼 등장한 스트릿 브랜드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의 작품이다. 20~30대의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스트레치 엔젤스는 캐주얼 가방을 비롯해 애슬래저 의류를 선보인다.특히 독특한 소재에 팝한 컬러를 입히고, 과감한 로고 플레이를 선보이며 개성 넘치는 스트릿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9 무신사 라이징 브랜드 TOP 10


어텐션 로우

어텐션로우(ATTENTIONROW)하면 특유의 빈티지한 컬러가 주는 멋스러움이 떠오른다. 다크 그레이, 오렌지, 로즈, 블루, 카키, 시나몬 등 물이 빠진 듯힌 빈티지 컬러로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인다. 퀄리티 좋은 원단을 사용해 일회성이 아닌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는 어텐션로우. 편안한 오버 핏으로 여유로운 무드를 연출해 매해 두고두고 매해 꺼내 입을 때마다 그 가치를 느낄 수 있게 돕는다.




2019 무신사 라이징 브랜드 TOP 10


쿠어

의복이 갖는 고유의 본질을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풀어냈을 때 오래 입어도 질리지 않는 옷으로 사랑받을 수 있다. 쿠어(COOR)는 디테일을 최소화하고, 간결한 실루엣을 살리는데 집중해 고급스러운 데일리 웨어를 선보인다. 한 번 구매한 이들의 지갑을 다시금 열게 할 만큼 무신사에서 올 한해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구매 후기는 칭찬 일색. 모던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이들에게 사랑받는 쿠어는 만듦새가 완벽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2019년에도 그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2019 무신사 라이징 브랜드 TOP 10


크럼프

크럼프(CRUMP)의 사이드 트랙 팬츠는 8월 5주차부터 11월 2주차까지 우신사 주간 랭킹 10위권 안쪽을 맴돌던 우신사 하반기 스테디 셀러 아이템 중 하나다. 트랙 팬츠의 제왕으로 군림하며 이름을 드높인 크럼프는 격렬한 스트릿 댄스의 한 장르인 크럼프(Krump)와 의복(Cloth)을 뜻하는 단어와 합성해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스트릿 웨어를 지향한다. 내년이 기대되는 브랜드 중 하나로 각광받고 있다.




2019 무신사 라이징 브랜드 TOP 10


티엠오 바이 써틴먼스

티엠오 바이 써틴먼스(TMO BY 13MONTH)는 써틴먼스(13MONTH)의 세컨드 브랜드다. 써틴먼스가 자기 색이 강한 패션 피플을 위한 옷을 선보였다면, 티엠오 바이 써틴먼스는 디자이너 송선미가 입고 싶은 옷을 만든다. 무난한 듯 보이지만 사실은 남자 옷을 즐겨 입는 그녀의 취향을 많이 탄 컬렉션으로 올 한해 큰 사랑을 받았다.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티엠오 바이 써틴먼스와 함께라면 시크하면서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2019 무신사 라이징 브랜드 TOP 10


프라이

프라이(FREI)는 론칭과 동시에 무신사 스토어에 단독 입점하면서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입지전적인 브랜드다. 송민호, 이동휘, 변요한 등이 사랑한 브랜드 프라이노크(FREIKNOCK)를 만든 유주형 대표는 베를린의 클럽, 댄스 문화에 꽂혀 캐주얼 브랜드 프라이 론칭했다. 그리고 춤 추기에 편안한 복장을 모티브로 실용적이면서 위트 있는 그래픽이 매력적인 티셔츠, 후디, 볼캡 등으로 올 한해 큰 사랑을 받았다. 내년에는 어떤 아이템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관련 링크 : 


2019 무신사 새해맞이

store.musinsa.com/app/plan/views/5953


2019 무신사 새해맞이 - 새해 소망 댓글 이벤트

store.musinsa.com/app/plan/views/5955#eventList


2019 무신사 새해맞이 - 쿠폰 이벤트

store.musinsa.com/app/plan/views/5954#eventList


2019 무신사 새해맞이 - 삼행시 SNS 이벤트

store.musinsa.com/app/plan/views/5963#eventList


2019 무신사 새해맞이 - 2019 기대 브랜드

store.musinsa.com/app/plan/views/5956#eventList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59건 기사 선택된 옵션 [ 브랜드 : 어텐션로우 X ]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