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코디 | [무신사 매거진] 따뜻함만 담은 플리스 코디네이션 13 목록으로 이동
따뜻함만 담은 플리스 코디네이션


STYLE FACTORY

따뜻함만 담은 플리스 코디네이션


에디터 : 류예지 | 포토그래퍼 : 이환욱 | 모델 : 임재완 | 헤어&메이크업 : 정승연 | 어시스턴트 : 이다희 | 디자이너 : 김나영


트렌드를 따라가기엔 변화가 너무 빠르다. 마음먹고 산 아이템이 벌써 철 지난 디자인처럼 보이니 말이다. 유행만 좇다 보면 후회도 따르는 법. 절제된 디자인으로 기본에 충실한 무신사 스탠다드 플리스 재킷은 유행 상관없이 올해도 입고, 내년에도 입고 꾸준히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격. 오랜 시간 ‘베스트 오브 베스트’가 되어줄 플리스 아이템으로 꾸민 코디네이션을 지금 바로 확인하자.




따뜻함만 담은 플리스 코디네이션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플리스 코트를 처음 도전한다면 크롭 슬랙스를 매치하자. 피렌체 아뜨리에(FIRENZE ATELIER) 로퍼는 인솔을 추가할 수 있어 키높이 효과를 주니 긴 길이의 코트라도 문제없다. 내셔널 퍼블리시티(NATIONAL PUBLICITY) 토트백을 들면 이게 바로 세미 포멀 룩의 정석 아니겠어? 모델 재완은 XL 사이즈 코트와 30 사이즈의 팬츠를 착용했다.





따뜻함만 담은 플리스 코디네이션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네이비 컬러가 이렇게 세련됐는데 아직도 블랙만 고집하면 서운하지! 코듀로이 와이드 팬츠와 언코즈(UNCOS)를 함께 매치해 여유 있는 실루엣을 연출하고 아메리칸 캐주얼 룩에 빠져서는 안 될 밀리어네어햇(MILLIONAIRE HATS) 뉴스보이 캡으로 마무리하자. 재완이 입은 셔츠는 L 사이즈, 부츠는 280 사이즈.





따뜻함만 담은 플리스 코디네이션


터틀넥 위에 경량 패딩 그 위에 플리스 재킷 그리고 코듀로이 팬츠. 겨울 아이템 베스트셀러를 총동원한 레이어드 스타일. 마치 겹겹이 쌓은 크레이프 케이크 같은 이번 연출 어때? 감춰지지 않는 멋 그게 바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플리스 재킷은 XL 사이즈 이너로 입은 경량 패딩은 L 사이즈를 선택했으니 참고하자.





따뜻함만 담은 플리스 코디네이션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플리스 재킷과 터틀넥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피렌체 아뜨리에(FIRENZE ATELIER) 첼시 부츠와 어울리는 페이탈리즘(FATALISM) 데님 팬츠 조합으로 마무리하자. 소장하고 싶은 훈훈한 코디가 될 것이다. 모델은 XL 사이즈 코트와 L 사이즈 니트를 착용했다.





따뜻함만 담은 플리스 코디네이션


커버낫(COVERNAT) 트루퍼 햇으로 꾸러기 룩을 연출해 추억을 소환할까? 우선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플리스 재킷과 체크 셔츠로 포인트를 줄게. 탁월한 쿠션의 아디다스(ADIDAS) 스니커즈를 매치하니 놀이터에서 해질녘까지 노느라 볼이 빨개진 어린아이처럼 너무 귀여워! 멍뭉미 가득한 모델 재완은 30사이즈의 팬츠를 롤업해서 연출했으니 참고하자.





따뜻함만 담은 플리스 코디네이션


아무리 추워도 특별한 룩을 연출하고 싶은 날 있잖아. 예를 들면 데이트라던가! 그럴 때는 무탠다드 치트키를 써봐!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하이넥 플리스 재킷의 보온성은 패딩처럼 우수하고 댄디한 분위기가 느껴져 신경 쓰고 싶은 날 입기 딱 일 걸? 친구에게 소개하고 싶은 남자친구 룩 완성! 모델 재완은 M 사이즈 스웨트셔츠를 착용했다.





따뜻함만 담은 플리스 코디네이션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플리스 코트는 어디에 걸쳐도 멋스럽다. 까다로운 오피스 룩에도 잘 어울리니까. 따뜻한 촉감의 코듀로이 소재의 셔츠와 팬츠를 입어주고 피렌체 아뜨리에(FIRENZE ATELIER) 더비 슈즈를 선택해 깔끔하면서 지적인 스타일을 연출하자. 모노톤 스타일은 어떤 룩에나 어울리니 참고하자고! 모델이 입은 플리스 코트는 XL 사이즈 셔츠는 L 사이즈.





따뜻함만 담은 플리스 코디네이션


카키 컬러 마니아라면 분명 마음에 들어 할 코디!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의 체크 셔츠에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브이넥 플리스 재킷 하나 입었을 뿐인데 벌써부터 느낌 소 굿! 거기에 언코즈(UNCOS) 부츠를 신는다면 간단하게 아메리칸 캐주얼이 연출된다는 사실. 재완이 착용한 체크 셔츠와 팬츠는 L 사이즈, 부츠는 280 사이즈.





따뜻함만 담은 플리스 코디네이션


이름도 생소한 더스티 스카이 블루 컬러에는 베이식한 화이트 니트만 입어도 좋다. 캐주얼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페이탈리즘(FATALISM) 스트레이트 핏 데님 팬츠를 매치해봐~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플리스 재킷 하나면 KO. 아우터는 넉넉하게 XL 사이즈를 선택했다.





따뜻함만 담은 플리스 코디네이션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제품으로 그런지 룩이 가능하냐고? 두말하면 잔소리. 밀리어네어햇(MILLIONAIRE HATS) 버킷 햇과 같은 아이템을 이용한다면 그런지? 그렇지! 하며 감탄하게 될 것. 평소와 다른 코디를 연출하고 싶은 날에 도전하면 좋겠다. 이너로 입은 터틀넥과 스웨트 팬츠는 L 사이즈를 선택했으니 참고해줘.





따뜻함만 담은 플리스 코디네이션


페이탈리즘(FATALISM) 와이드 핏 데님 팬츠와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하이넥 플리스 재킷으로 꾸민 댄디 룩. 이쯤 되면 무탠다드 안 입은 사람 없게 해달라고 에디터가 두발 벗고 영업하고 싶은 심정! 무톤 재킷처럼 연출할 수 있는 재킷은 모델 재완의 원픽! 사이즈는 XL.





따뜻함만 담은 플리스 코디네이션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 샤기 플리스 집업 재킷. 얇다고 얕보지 말자. 찬 바람을 거뜬하게 막고 가벼우니 활동하기 참 좋다. 포인트 컬러의 볼캡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유용하겠는걸? 레귤러 핏 팬츠는 30사이즈를 플리스 재킷은 XL 사이즈를 선택했다.




관련 링크 :


무신사 코디숍

store.musinsa.com/app/styles/lists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5,586건 기사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