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패션 | 패션비즈 : 글로벌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스니커즈 에이지 댓글달기 목록으로 이동
컴플리션(대표 이준호)의 스니커즈 브랜드 '에이지'가 오는 11월 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두타면세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론칭 초반부터 해외 마켓을 타깃으로해 온 에이지는 현재 영국, 호주, 이스라엘, 홍콩 등 세계 전역 16개국 30개 편집숍 매장에서 전개 중이며. 매시즌 세일즈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수주량이 전년 대비 3배로 크게 확대됐다. 이번 면세점 진출을 통해 본격적으로 중국인 고객에게 브랜드를 어필하며 중국 관광객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11월 말에는 홍대에 플래그십스토어도 오픈한다. 두타면세점 단독 매장에 이은 두번째 매장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거점 매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자사몰과 '무신사' 등의 온라인 편집숍, 오프라인으로는 신발편집숍 '폴더'를 중심으로 '레스모아' 등에서 전개 중이다.

에이지는 그동안 2020 S/S 런던패션위크에서 패션 브랜드 밴드오브아웃사이더와 협업해 런웨이에 올랐고, 국내에서는 신발 브랜드 '스프리스'와 올해 4월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앞으로도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칠 계획이다.

에이지는 15년간 해외 패션 브랜드 병행 수입을 진행해 온 이준호 대표가 2017년 9월 해외 시장을 공략해 론칭한 스니커즈 브랜드다. 1030을 타깃으로 남녀 고객에게 골고루 어필하고 있다.

이 대표는 "현재는 해외 신발 전문 편집숍에 입점하는 걸 목표로, 해외 시장 공략에 큰 비중을 두고 있다. 추후 국내 시장 확대에도 나설 것"이라며 "병행수입을 다년간 진행하며 쌓은 유통, 마케팅 노하우로 단계적으로 확장 중"이라고 설명했다.

패션비즈 강지수 기자
패션비즈 : 글로벌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스니커즈 에이지1999년 런칭한 패션 비지니스 전문 매체로 국내는 물론 해외의 전문 패션 정보를 심도있게 전달합니다.

www.fashionbiz.com
관련 링크 :

에이지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age


패션비즈 : 글로벌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스니커즈 에이지

패션비즈 : 글로벌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스니커즈 에이지

패션비즈 : 글로벌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스니커즈 에이지
32,293건 기사